본문 바로가기

일자리

무용관련 기관 및 스태프 모집정보를 공유합니다.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url복사
  • 프린트
일자리
회사명 국립현대미술관 마감
제목 국립현대미술관 / 고객지원(로비매니저) 업무 담당 채용
구인분야  경영관리,교육,기획,무대기술,업무보조,인턴,창작,행정,기타 구인업종  기타
근무지역  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30(소격동 165) 모집인원  1
급여조건  전체 고용형태  기타
지원기간  2018-08-01 ~ 2018-08-19 홈페이지 http://http://www.mmca.go.kr/main.do
내용

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는 고객지원(로비매니저) 업무를 담당할 역량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 참신하고 유능한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채용분야

인원

담당업무

자격요건

고객지원

(로비매니저)

1

서울관 현장운영 및 대응 총괄

- 안내데스크, 로비, 전시실 등 미술관 내 상황관리

- 고객민원 응대 및 현장 CS관리

- 관람객 질서유지 및 고객 안내

서울관 고객지원 현장 직원관리

고객지원 현장직원 근무상황 관리

- 고객서비스 기본교육

서울관 프로그램별 현장운영

멤버십행사 및 기타 고객 서비스 관련 현장 총괄

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

- 경영학, 서비스, 문화예술, 커뮤니케이션 등 전공 무관

고객지원 또는 고객서비스 현장 업무 3년 이상 근무 경력자

우대사항

- 고객서비스 총괄 관리업무 경험이 있는 자

- 외국어 회화 가능한 자

2. 근무조건

근무형태: 3개월 수습기간 평가 후 정규직 전환

3개월 수습기간 후 정규직 평가

급여조건: 월급 2,050,000(초과수당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)

- 식대(130,000), 직책수당(150,000)

근무일: 5일 순환근무(토요일 필수근무)

근무시간: ,,,,09:00~18:00/,09:00~21:00

근 무 지: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

근무부서: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

근무부서: 고객지원개발팀 서울관

4대보험(국민연금, 고용보험, 건강보험, 산재보험) 가입 적용

3. 시험방법

1차 시험: 서류전형(채용자격요건 및 구비서류 등 형식요건 심사)

2차 시험: 면접심사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
4. 응시원서 접수

접수기간: 2018. 8. 6.() ~ 8. 19.(), 18:00

접수방법: 전자우편 mh0213@korea.kr

5. 시험일정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: 2018. 8. 22.()

면접심사: 2018. 8. 24.()

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면접 시간·장소 공고

최종합격자 발표 : 2018. 8. 27.()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

상기 일정은 응시인원, 시험장 사정,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동 가능

6. 제출서류

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(첨부 양식)

최종학력증명서

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(해당자)

8. 기타

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

최종합격자가 임용 포기 및 중도 퇴사 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최종 합격자 발표일 기준 14일 이내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제출된 서류는 최종 합격자 공고 후 14일로부터 30일 동안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, 반환을 원할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, 이메일로(mh0213@korea.kr)로 제출하시면,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발송해 드립니다. (홈페이지, 전자우편 제출 경우 제외)

기타 추가문의는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 (02-3701-9527)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문의처
이름 :

전화번호 :

이메일 :

팩스번호 :

URL :




첨부파일
등록일 2018-08-08 조회 537
관련글

목록